지난 프로필 촬영 이후 루이지엔 4기 멤버들이 공식적 활동의 시작점인 발대식을 위해, 루이까또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로 모였습니다. 감각적인 소품들과 우아한 분위기로 꾸며진 루이까또즈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는 크리에이티브 트럼프를 디자인하기 위해 모인 루이지엔 4기에게 더욱 어울리는 공간이었는데요. 기분좋은 출발을 알린 루이지엔 4기의 발대식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 루이지엔 4기 발대식 in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루이지엔 4기 발대식은 루이까또즈의 아이덴티티가 잘 나타나 있는 장소, 루이까또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평소에도 루이까또즈에 많은 애정을 갖고 있던 4기 멤버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며 즐거워했는데요. 샵 마스터의 소개 아래 루이까또즈 브랜드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루이까또즈 제품들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모두 귀담아 듣는 모습이었습니다.

 


 

구석구석 플래그십 스토어 관람을 마친후에는 루이까또즈의 김유진 이사의 축사와 함께 공식적으로 루이지엔 4기임을 알리는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8명의 루이지엔 멤버들은 자신의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설레임 가득한 모습으로 나서며 임명장을 수령했는데요. 또한 임명장과 함께 루이지엔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고, 즐겁게 단체사진 촬영을 마친 멤버들은 발대식의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 루이지엔 4기, 당찬 포부와 열정을 품다
 



루이지엔 4기 멤버들은 저녁식사 및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근처 레스토랑으로 이동했습니다.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기며, 먼저 루이까또즈 임원들 및 루이지엔 4기 멤버들의 자기 소개 시간이 이어졌는데요.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어색함 없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서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저녁식사 시간이 무르익어갈 무렵 루이지엔 4기 멤버들에게 또 한번의 깜짝 선물이 증정되었습니다.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신상품 지갑을 선물 받은 멤버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어 루이지엔 4기의 전체 일정표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트럼프 ' 제작이라는 목표 아래 앞으로의 나아가야할 구체적인 활동계획과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발대식의 마무리는 4기 지원서에 기재했던 ‘루이지엔으로서의 포부’가 적힌 카드를 받고, 뒷면에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를 작성하는 시간이 진행되었는데요. 다시 한번 루이지엔 4기 활동에 대한 마음가짐을 다짐할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유니크한 재능과 끼, 그리고 루이까또즈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8명의 루이지엔 4기 친구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발대식 현장이었습니다. 일사천리로 무사히, 그리고 즐겁게 또다른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 루이지엔 4기 친구들에게 다음에는 또 어떤 다양한 일들이 펼쳐질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