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2일,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에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루이스클럽이 상륙했습니다. 세련된 품격 위에 내려 앉은 현대적 감각과 유러피안의 자유로운 감성을 리터치해 새롭게 탄생한 이곳은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의 홍수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키는 남성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루이스클럽의 당당한 첫 걸음, 함께 만나보실까요?

남성들을 위한 A to Z



가로수길 한 모퉁이를 위풍당당하게 차지하고 있는 루이스클럽은 화려한 외관만큼이나 흥미로운 볼거리들로 가득 채워져 있는데요. 먼저 1층은 유럽 스타일의 Bar를 중심으로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멋스러운 철제 계단을 따라 한 층 내려가보면 루이스클럽 라인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루이까또즈 가방은 물론, 유럽에서 수입한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와 잡화들이 진열돼 있답니다. 2층에는 남성 그루밍 및 스킨 케어 제품과 액세서리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누리는 남성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놀이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공간 이미지는 ‘모던 빈티지’ 컨셉에서 출발했습니다. 모든 제품들이 가공, 생산, 수입 수출 등의 무역과 같은 동선의 흐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폐선박 등의 고재(古材)등을 모던하게 가공해 재탄생 시켰습니다. 상이한 마감재의 믹스매치, 심플함, 남성적이고 절제된 건축적 면과 선으로 만나도록 인테리어 요소들을 연출해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감성이 묻어납니다.

Intellectual Identity



루이스클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바로 ‘자유로운 지성’인데요. 격식은 갖추되 내면에 품고 있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마인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시대를 풍미하는 감각과 품격 있는 애티튜드, 그리고 품질의 품격은 추구하면서 정형화되지 않은 개성을 균형 있게 창조해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바로 지금 가로수길 루이스클럽을 통해 만나보세요.


오픈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루이스클럽 장소를 체크인하면 루이스클럽 Bar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3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타이’를 선물로 드립니다. 또 매장을 들리기만 해도 모든 방문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이 모든 이벤트 증정은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고 하니 서둘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루이스클럽에서 진행하는 크레인기기 게임 경품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중인데요. 셔츠와 양말에서 부터 칵테일 쿠폰까지 다양한 경품 당첨의 행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에 찾으시는 방문객들을 위해 6월 2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6월이 지나기 전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 1 2 3 4 5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