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초,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무렵 지난 한해 소비자들과 사회적 공헌도를 종합하여 선정하는 브랜드 대상이 매체별로 진행됩니다.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신뢰하는, 그리고 최고의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얻는 것은 브랜드에게 자부심과 큰 영예를 안겨주는 일인데요. 2014년, 루이까또즈 다양한 매체에서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Forbes 코리아, 조선일보 선정 브랜드 대상 수상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경제 잡지 포브스에서는 소비자들에 의해 권위를 인정받는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개최합니다. 올해 역시 지난 1월 23일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시상식이 개최되었는데요. 지난 해에 가장 우수한 활약을 보인 다양한 산업별 대표 브랜드들이 소비자의 만족도에 따라 직접 선출되기 때문에 의미 있는 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해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및 확장을 통하여 패션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도약을 선보인 루이까또즈는 포브스 코리아 선정 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가치를 가진 브랜드를 응원하고, 상품과 브랜드를 정확히 평가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열린 브랜드 대상인 만큼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영예는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가치 향상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이 인정받은 뜻깊은 시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13년 루이까또즈 상하이 매장 오픈 행사]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 광고 PR 실학회, 사단법인 한국 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2014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역시 루이까또즈는 4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발휘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기준과 온라인 조사 등을 통한 심사를 거쳐 선출되는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다양한 분야와 1,2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조사를 진행합니다. 글로벌 패션브랜드로서의 가치 향상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통하여 선정된 만큼, 앞으로의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 가능성과 활약을 주목 받은 의미 있는 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전용준 회장 수상


지난 1월 15일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전국경제인연합회의 후원으로 이뤄진 2014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시상식에서 루이까또즈의 전용준 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게 됐습니다. 국내 유수 브랜드의 CEO 중에서 오직 39명만을 선출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분야별 최고의 영향력과 리더십을 지닌 CEO를 선발하여 CEO들의 경영철학을 들여다볼 수 있는 저서 <물고기를 잡으려면 물고기처럼 생각하라> 출판 기념회도 함께 진행됐는데요.


지난 한해 브랜드 가치와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산을 추진함과 동시에 프랑스 정부로부터 문화예술 전 분야에서의 활발한 교류와 그 공을 인정하는 슈발리에 훈장을 기업인 최초로 수여 받으며 패션브랜드의 CEO로서뿐만 아니라 한불 양국의 문화적 가교 역할을 도모한 여러 활동이 빛을 발하기에 이번 시상이 더욱 뜻깊게 여겨집니다.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통하여 선정되는 2013년 브랜드 대상과 한국을 대표하는 CEO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된 루이까또즈. 2014년 한 해 동안 어떠한 활약과 성장을 선보일지 가능성을 기대하게 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2014년 루이까또즈의 성장과 활약에 더욱 주목해주세요!
| 1 2 3 4 5 6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