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루이까또즈에서 두 번째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펀딩을 진행합니다. 매번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번 펀딩의 주인공은 바로 네덜란드 디자인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거장, 카럴 마르턴스와 패션 디자이너인 그의 딸 클라아제 마르턴스와 함께한 클러치 가방 & 지갑입니다. 이름만으로도 설레이는 카럴 마르턴스와의 협업 제품을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 매력적인 도트 패턴의 피터 클러치 & 제노 지갑

 

카럴 마르턴스는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 지대한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로 네덜란드의 동전, 우표, 전화카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디자이너의 디자이너로 칭송받는 세계적인 거장입니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에서 주목해야될 점은 카럴 마르턴스의 시그니처 패턴을 패션 디자이너인 그의 딸 클라아제 마르턴스가 가방에 적용했다는 점인데요. KM 백과 암스테르담 <스테델릭 뮤지엄>의 공식 에코백을 디자인한 디자이너로 국내외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그녀는 아버지로부터 많은 디자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암스테르담과 서울의 시간차를 디자인에 활용해 시적으로 표현한 카럴 마르턴스의 작품 <Time Difference Between Amsterdam and Seoul>에서 무아레(moiré pattern) 패턴을 클러치와 지갑에 넣은 것인데요. 카럴 마르턴스의 시그니처 패턴과 루이까또즈의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이 만나 예술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특히, 클라아제 마르턴스의 두 아들의 이름 '피터 & 제노'를 네이밍으로 활용하며, 제품뿐만 아니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 감각적인 스타일의 완성! 루이까또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루이까또즈의 부드러운 고급 소가죽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시즌에 상관없이 좋은 터치감을 선사합니다. 지퍼가 연결되어 있는 스트랩이 특징인 피터(Pieter) 클러치 백은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손목에도 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가능한 아티스트 백입니다.

 

뒷면에 트임이 있어 실용적인 제노(Zeno) 지갑은 카드, 지폐, 동전, 명함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소지품을 간단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우터 재킷 안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 간편함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데일리 아이템입니다.

 

 

■ 감각적인 아티스트백과 지갑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브랜드 루이까또즈와 클라아제의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피터(Pieter) 클러치 & 제노(Zeno) 지갑은 오직 WADIZ에서만! 단 15일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합니다. 예술 작품처럼 매력적인 아티스트 백과 지갑을 지금 만나보세요.

 

 

<루이까또즈 x 카럴 마르턴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기간

2018.11.26 (월) - 12.10.(월) 15일간 진행

 

혜택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 세트 리워드 펀딩 시 루이까또즈 카드 지갑 증정 (색상 랜덤 발송)

 

펀딩 참여 전원에게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 중인

<카럴 마르턴스 : 스틸 무빙> 전시 티켓 증정 (1인 2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