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은 가고 레트로 유행이 번지면서 숏패딩이 이번 시즌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은 보온성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갖춘 겨울철 아우터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입기 편하면서도 따뜻한, 그러면서도 스타일은 놓치지 않은 센스 있는 숏패딩 스타일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 컬러감 있는 숏패딩으로 트렌디한 스타일 완성하기!

 

누구나 입고 다니는 롱패딩이 지겨워질 때면, 컬러감이 있는 숏패딩을 준비해보세요. 숏패딩은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은 살리고, 스타일은 올려주는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특히, 쇼트한 기장감 때문에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팬츠와 캐주얼한 맨투맨을 믹스하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죠. 여기에 털이 달린 블랙 부츠와 루이까또즈 크로스백을 매치, 가방이 벌어지지 않도록 쉐입을 잡아주는 옐로 스냅이 포인트가 되어 매력적인 숏패딩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품번 : HM4JR39FBL]

 

 

■ 클래식 무드에도 제격인 블랙 숏패딩 스타일링

 

요즘 숏패딩의 특징은 슬림 하고 매력적인 실루엣이 포인트인데요. 부하거나 무겁기만 한 패딩에서 가볍고 따뜻한, 체형을 고려한 패딩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디테일은 신체 보완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아이보리 니트웨어와 주름이 들어간 프릴 스커트, 핑크 펌프스로 전체적인 컬러 톤을 맞추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포인트가 될 크로스백은 깊이 있는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품번 : HM3JR22TP]

 

 

■ 스트릿 패션의 완성! 숏패딩 믹스 앤 매치 스타일

 

레트로 복고 열풍이 불면서 숏패딩의 재등장은 반갑기만 한데요. 풍성한 볼륨감과 짧은 기장은 롱패딩에서 불편했던 활동성을 보완한 것이 강점입니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될 점은 아웃도어와 캐주얼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사이즈 실루엣, 다양해진 디테일, 스트릿 브랜드의 다양성으로 인해 선택의 폭이 넓어진 점인데요. 데님, 코듀로이 등 팬츠의 선택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 매치할 수 있는 것 또한 숏패딩의 장점입니다. 컬러감이 있는 니트웨어와 블랙 슈즈, 컬러감이 느껴지는 루이까또즈 크로스백으로 반달 형태의 트렌디한 쉐입은 편안하게 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깨에도 부담을 덜어주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품번 : HM4JR31NA]

 

한층 추워진 날씨에 어떤 스타일로 입을지 고민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요즘 대세 스타일! 루이까또즈 가방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숏패딩룩을 준비해보세요.

 

 

※ StyleLQ 온라인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 [겨울 코트/퍼 코트] 추운 날씨에도 돋보이는 겨울 코트 스타일링

☞ [연말코디/데일리룩] 다가오는 연말을 완성해주는 송년회룩

☞ [코디추천/데일리룩] 따뜻하지만 센스 있는 무스탕&부클 재킷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