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따뜻하면서도 저녁이 되면 찬바람이 불어 금세 쌀쌀해지는 날씨입니다. 이처럼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감기 예방을 위해 아우터가 필수죠. 추위로 부터 몸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책임지는 가을 아우터 필수템, 누구나 가볍게 걸치기 좋은 데님 재킷과 야상 점퍼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코닉 한 스테디셀러 데님 재킷 스타일링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코닉 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데님 재킷입니다. 데님 재킷은 옅은 컬러부터 짙은 컬러까지 컬러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이름에서 보여주듯 데님 원단의 청을 소재로 경쾌하게 만들어진 재킷입니다. 전체적으로 독특한 스티치 디테일과 단추 여밈을 기본으로 디자인해 남녀 불문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환절기 필수템이죠.

 

첫 번째로 소개할 스타일링은 와이트 팬츠와 믹스한 데님 재킷 스타일링입니다. 쇼트한 기장감의 재킷과 트렌디함을 더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무드를 전달하는데요. 브릭 컬러의 루이까또즈 SBBS 백과 앵클 부츠를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한 워싱의 데님 재킷을 활용한 두 번째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데님 재킷과 잘 어울리는 체크 슬릿 스커트와 스웨이드 롱부츠를 매치해 통일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루이까또즈 18 F/W 숄더백을 매치, 콤팩트한 사이즈에 부드러운 블랙 가죽, 옐로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품번 : HM3CP01BC]

 

※ StyleLQ 직영몰 품절 제품은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 위치 보기 click!

 

■ 가을 하면 떠오르는 아우터, 트랜디한 야상 점퍼 스타일링

 

가을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카키 컬러와 야상 점퍼를 빼놓을 수 없는 궁합이죠. 지금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지만 야상 점퍼의 기원은 아이러니하게도 군인들의 군용 아우터에서 시작되었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실루엣이 변하고 디테일이 달라지고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 야상 점퍼는 최근 와펜이나 후드처럼 포인트가 들어가 스트릿 무드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아이보리 니트 원피스에 매치하면 더욱 빛을 발하는 야상 점퍼. 최근 스트릿 무드에도 다양한 디테일과 변화를 시도했는데요. 그중에서도 후드가 달린 봄버 점퍼(블루종)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줍니다. 여기에 포인트가 될 루이까또즈 탬버린 백은 가방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두 배로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반전 포인트가 될 반짝반짝 빛나는 투 톤 컬러 가죽으로 걸을 때마다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와펜이 들어간 점퍼에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트렌드 한 컬러감의 SBBS 백을 코디해보세요. 내추럴한 가을 분위기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을 더한 캐주얼룩을 완성시켜 줄 거예요.

 

[품번 : HM3CP07NA]

 

[품번 : HM3CP01NA]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트랜디한 요즘 아우터 스타일 완성하기.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데님 재킷과 야상 점퍼로 올가을 완벽한 스트릿룩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