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가 이번 시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레더리빙 소품을 선보였습니다. 일상생활에 친숙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들의 트렌드에 맞춰 루이까또즈만의 감각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라인인데요. 루이까또즈 레더리빙 소품 라인과 함께 공예 디자이너 브랜드 시아나(syana)와 협업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였습니다. 이제 가방, 지갑뿐만 아니라 루이까또즈의 프리미엄 가죽으로 만든 제품을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레더리빙 소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루이까또즈의 장인정신으로 만든 레더리빙 소품

 

루이까또즈의 레더리빙 소품 라인은 세련된 감성과 가죽 특유의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 장인정신이 깃든 수공예 방식으로 제작되어 사용할수록 품격이 느껴지는 라인입니다. 레더리빙 소품들은 루이까또즈 가방과 지갑 등 액세서리에 사용하는 프리미엄 가죽으로 동일하게 만들어져 부드러운 질감과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추었습니다.

 

 

■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아이템

 

잘 선택한 소품 하나에 따라 공간의 품격이 확연히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그만큼 인테리어 소품이 공간을 차지하는 역할은 상당합니다. 일상생활부터 나만의 공간을 빛내 줄 루이까또즈 레더리빙 소품 라인은 실용적이면서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엄선된 프리미엄 가죽과 다채로운 컬러 구성의 리빙 소품은 실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슬리퍼, 마블 트레이, 티슈 케이스 등 공간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매력적인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 루이까또즈 x 시아나(syana) 콜라보레이션

 

루이까또즈는 이번 레더리빙 소품 출시와 함께 공예 디자이너 브랜드 시아나(syana)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절제된 고급스러움'이라는 디자인 콘셉트를 통해 대리석, 스테인리스 등 이색적인 소재와 가죽을 결합시킨 협업 라인으로 서재 또는 사무 공간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명함꽂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사각 트레이는 커피 캡슐, 여러 가지 사무용품을 넣을 수 있어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합니다.

 

 

일상생활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루이까또즈 레더리빙 소품으로 가치 있는 공간을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