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봄날, 새로운 목표를 향한 시작을 응원하는 루이까또즈 캠페인 'Bloom in LOUISpring' 오늘의 네 번째 주인공은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18학번 여지민 학생입니다.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아이보리를 매치한 그녀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지금 만나볼까요?

 

■ 청순한 분위기의 페미닌룩

 

청순한 분위기의 페미닌룩을 연출해준 그녀. 오늘은 봄과 잘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와 깔끔한 화이트 스키니 진을 매치해주었는데요. 봄의 느낌이 한껏 느껴지는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풀린 웨이브, 드롭 이어링을 활용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화사한 아이보리 크로스백을 매치,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 매력적인 아이보리 컬러의 봉 블라썸 백(Bon Blossom Bag)

 

봉 블라썸 백 아이보리는 캐주얼룩부터 여성스러운 페미닌룩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팔색조 아이템인데요. 밝은 톤의 아이보리 컬러는 부드러운 매력뿐만 아니라 우아한 느낌을 주어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모던한 퀼팅 패턴 디테일과 사랑스러운 태슬 참 장식,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은 크로스백, 클러치 백 어느 스타일로도 매치가 가능하답니다.

 

 

루이까또즈 봉 블라썸 백은 시그니처 골드 로고와 퀼팅 스티치 디테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한 매력을 지닌 데일리 백입니다. 가볍게 들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 골드 체인과 가죽을 적절히 믹스한 스트랩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품번:HM1CB03IV]

 

로맨틱한 봄, 봉 블라썸 백 아이보리와 함께 낭만이 가득한 캠퍼스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Bloom in LOUISpring 스타일링 이어보기>

 

 

 

 

 

| 1 2 3 4 5 6 7 ··· 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