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필요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실루엣이 매력적인 트렌치코트 룩을 소개합니다. 트렌치코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아이템, 다채롭게 믹스 매치할 수 있어 오랜 기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입니다. 루이까또즈와 함께 봄 느낌이 가득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 넉넉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로 스타일 매력지수 UP시키기!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ahm4dd

 

요즘 트렌디한 스타일 중 하나인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 스타일입니다. 전형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와일드한 칼라와 넉넉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는 그날의 룩을 더욱 느낌 있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박시한 화이트 티셔츠, 워싱된 데님 팬츠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화이트 숄더백은 스타일 매력 지수를 업그레이드해줍니다.

 

[(좌)품번:HM1CB02BL / (우)품번:SM1AL01PI] 

 

선연하게 들어오는 핑크 컬러가 매력적인 루이까또즈 알자스 장지갑은 넉넉한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적당한 크기와 그립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컬렉션입니다. 특히, 루이까또즈의 시그니처 로고와 골드 라인의 적절한 밸런스는 심심하지 않고 은은한 매력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 모던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프렌치시크룩 완성하기!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stNyxi

 

매력적인 분위기 반전이 필요할 때는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프렌치 시크룩을 소개합니다. 모노톤의 아이콘 컬러 블랙, 화이트, 그레이를 적절하게 믹스해 심플하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그레이 톤의 트렌치코트, 심심함을 덜어내줄 스트라이프 셔츠, 화이트 팬츠와 잘 어울리는 블랙 토트 백과 손목시계는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사이즈의 고급스러운 미니지갑을 찾고 있다면 루이까또즈 알자스 컬렉션을 추천해드려요. 시크한 블랙과 은은한 실버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손안에 쏘옥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입니다. 특히, 비즈 액세서리 장식의 조화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분위기를 전달해줍니다.


■ 베이지 트렌치코트와 핑크 토트백 믹스로 로맨틱 스타일 완성하기!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vnb6t6

 

베이지와 핑크는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충분한 컬러 조합입니다.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줄 트렌치코트와 스퀘어 타입의 토트백을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픈 칼라의 화이트 셔츠, 스트랩 펌프스, 클래식한 이어링을 믹스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우)품번:HM1TL07BLP / (좌)품번:SM1AL03PI]

 

루이까또즈의 알자스 컬렉션 중에서도 가장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슬림하게 만들어진 미니 지갑으로 골드 시그니처 로고가 포인트입니다. 실용적인 내부 구조와 동전을 수납할 수 있는 칸이 있어 실용적인 잇 아이템입니다.

 

봄바람 부는 날, 다양한 트렌치코트 룩으로 낭만 가득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설레는 마음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가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