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 좋은 봄날, 사랑하는 사람과 설레이는 데이트를 원한다면, 루이까또즈 네오코닉백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누군가와 함께 하고 걷고 싶은 오늘, 고백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더욱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러블리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핑크 컬러의 네오코닉백 

 

[품번:HM1TL07BLP]

 

캐주얼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찾는다면? 파스텔톤의 베이비 핑크 컬러의 네오코닉백을 활용해보세요.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의 스퀘어 디자인으로, 토트백 또는 체인 스트랩을 활용한 숄더백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착장제품 바로가기 >https://goo.gl/7GKRpA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 & 베이지 카디건의 레이스와 리본 디테일은 심플함 속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 톤과 잘 어울리는 연청 데님 팬츠, 톤 앤 무드를 잘 반영한 베이지 펌프스와 골드 이어링 선택은 그날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 블랙 네오코닉백

 

 

[품번:HM1TL06BL

 

모던한 컬러의 상징, 블랙은 어느 스타일에도 시크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잘 반영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루이까또즈 블랙 네오코닉백은 블랙과 골드의 우아한 조합으로 오피스룩에서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채롭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2UgJJW

 

간절기 시즌의 클래식 아이템! 데님 재킷은 캐주얼하면서도 어느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는 잇 아이템인데요. 시원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바스크 셔츠와 블랙 데님을 매치하면 편안한 실루엣과 함께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컬러의 톤을 더욱 조화롭게 살려주는 블랙 토트백과 화이트 스니커즈도 빼놓으면 안 되겠죠?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사랑스럽고 때로는 시크함이 매력적인 루이까또즈 네오코닉백과 함께 즐거운 데이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