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전통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는 루이까또즈.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절묘한 조화를 이끌어내는 루이까또즈가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루이까또즈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인 미학으로 재해석한 2018 S/S 시즌 컬렉션 '타임리스 아이콘'을 공개합니다!


■ 불변하는 영원함 '타임리스 아이콘'



이번 루이까또즈 S/S 시즌 컬렉션은 불변과 영원성을 뜻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을 테마로,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젊고 진보적인 컨템포러리 감성을 반영해 탄생하였습니다. 심플하고 정제된 쉐입과 로고로 브랜드 고유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며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제안한 점이 특징이죠. 


18 S/S 시즌에는 로맨틱한 블러셔 핑크, 코랄 핑크를 메인 컬러로 포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선과 고급스러운 소재, 다양한 색감을 적용하여 루이까또즈만의 독특한 감성을 표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토트백부터 볼륨 있는 쉐입의 호보백, 클러치백, 백팩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루이까또즈 캠페인 화보는 가장 개인적 공간이자 자신만의 취향이 드러나는 공간인 집을 배경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아래위를 거꾸로 뒤집은 '업사이드 다운' 방식의 구도로 심미적 효과와 몰입도를 높이고, 일상의 모습을 순간적으로 포착한 듯한 스냅 촬영 방식으로 비밀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2018 S/S 시즌에는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감성이 어우러진 루이까또즈의 '타임리스 아이콘'을 만나보세요!

| 1 2 3 4 5 6 7 8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