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개강 등 새로운 생활의 시작으로 설레는 일들이 많아질 2월, 아직 추위가 이어지는 겨울 날씨에 가죽 롱스트랩으로 찬바람에 시린 손을 따뜻하게 감춰줄 수 있는 기본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스타일을 살려줄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토트백을 소개합니다.


■ 실용적이고 가벼워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토트백




가벼운 무게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이것저것 소지품을 많이 넣고 다니는 데일리 가방으로 활용하기 좋은 툴루즈 토트백캐주얼한 디자인이지만 최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주었고, 내부는 강렬한 레드 컬러 포인트로 루이까또즈만의 트렌디함을 표현한 제품이랍니다. 개강을 앞둔 2월, 깔끔하지만 포인트되는 툴루즈 토트백으로 신학기를 준비해보세요!


■ 캐주얼한 캠퍼스룩을 완성시켜줄 루이까또즈 툴루즈 토트백




깔끔한 선 처리와 매끄러운 라인이 포인트인 루이까또즈 툴루즈 토트백은 다이어리, 텀블러, 필기구 등을 여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품고 있는 데일리 토트백인데요. 신학기에 편하게 메고 다닐 가방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에코백을 대신할 가방이 필요하다면 툴루즈 토트백이 어떨까요?

 




루이까또즈 툴루즈 토트백은 통수납이 가능한 넓은 공간과 내부의 커다란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내부 컬러 포인트로 반전 매력을 주었는데요.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까지 포함되어 있어 토트백으로, 또는  숄더백으로 스타일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설레는 일이 가득한 2, 가볍고 실용적인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토트백으로 캐주얼한 캠퍼스룩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