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 세대, 가심비 등 2018년도의 핫한 트렌드 키워드의 중심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자기 자신'. 순수하게 자신의 행복을 위해 작은 것부터 확실하게 챙기는 습관을 가지고 일과 자신의 삶 사이 속 균형을 맞추려고 하는 사람들. 팍팍한 사회 속 이제는 모두 자신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자신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백으로 루이까또즈 에비앙 호보백을 추천합니다!


■ 재미와 순수함을 믹스한 데일리 토트백


 

 


어떠한 패턴도 없는 깨끗한 컬러감으로 순수함이 매력인 호보백. 깔끔한 가죽 표면에 볼륨 있는 라운드 쉐입을 주어 재미를 더한 아이템인데요. 내추럴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토트백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죠. 순수와 재미를 모두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데일리에 사용하기 좋은 블랙, 탠, 인디 핑크 3가지 컬러로 다양한 룩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컬러를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요? 


■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편안함을 선물하는 루이까또즈 호보백


 


 

실용성을 무엇보다 중요시 여긴다면 집중해야 할 포인트. 호보백은 탈부착 가능한 백인백 세트 구성으로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근 후 점심시간, 또는 가까운 거리로 외출을 할 때 탈부착 가능한 백인백에 필요한 소지품을 챙겨 짐을 줄일 수 있죠. 또한 백인백은 스트랩을 연결할 수 있어 토트백으로, 또는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가죽과 자카드 콤비네이션으로 모던하고 한층 깊이감 있는 에비앙 호보백. 부드러운 가죽을 느낄 수 있는 볼륨 있는 쉐입과 컬러감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매치할 수 있습니다. 백인백은 루이까또즈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하여 심플함 속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탈부착으로 소지품을 더 실용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백인백 기능이 있는 호보백.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 루이까또즈 호보백으로 남은 겨울 캐주얼하면서도 재미있게 스타일링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