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는 신비로우면서도 트렌디함이 느껴지는 울트라 바이올렛입니다. 현실과는 다른 우주의 신비함을 표현하는 색상으로 정리되는 바이올렛은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컬러죠. 올해의 컬러인 만큼 다양한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템들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은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 울트라 바이올렛, 블랙 멜라니 토트백으로 더욱 시크하게

  


블랙 컬러의 스타일링 매치는 언제나 옳죠. 2018년도의 대표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Ultra violet)의 백그라운드와 함께한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링. 과감한 패턴의 플라워 점프 수트와 심플한 블레이저 재킷에 은은한 광택을 내는 블랙 멜라니 토트백을 매치하여 고급스럽게 마무리 하는 것은 어떨까요


■ 트렌디한 바이올렛 컬러의 니트와 멜라니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PLBw2c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니트에 톤 다운된 스카이 블루 울 코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입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톤온톤 바이올렛 컬러의 스틸레토 힐과 니트로 포인트를 줘 컬러감을 살려주었죠. 여기에 깔끔한 멜라니 토트백을 더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 러블리한 바이올렛 스커트와 멜라니 토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goo.gl/iWFzWb 

 

발랄한 느낌을 주는 체크 숏 코트와 미니스커트로 누구나 러블리하게 변신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바이올렛 컬러의 스커트와 체크 패턴의 숏 코트로 포인트를 주고, 앵클부츠와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멜라니 토트백을 매치해서 여성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스퀘어 쉐입과 베이직한 블랙 컬러로 시크함을, 때로는 페미닌함을 더해줄 멜라니 토트백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나 매치할 수 있어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트렌디해지고 싶은 당신! 과감한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 스타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