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특유의 잔잔함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04년 개봉작으로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인데요.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말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와 그녀를 기다리는 아들과, 남편에게 펼쳐지는 신비한 일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사랑이란 무엇인지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데요. 영화와 달콤한 와인&치즈로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여줄 ART NIGHT with LOUIS QUATORZE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비와 함께 찾아온 기적 <지금, 만나러 갑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이치카와 다쿠지의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어설프지만 듬직한 남편을 두고 세상을 떠난 아내. 그녀는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을 남겼는데요. 장마철, 아내를 잊지 못하고 살아가는 아들과 남편의 눈앞에 거짓말처럼 나타난 아내. 생전의 기억을 모두 잃었지만 자연스럽게 다시 사랑에 빠지는 아내와 남편, 그리고 엄마를 다시 만나 기쁜 아들. 세 가족은 다시 행복하게 지내지만  그녀는 비의 계절이 끝나면 떠나야 하는데요. 장마철만 되면 생각나는 영화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과 감동을 준 <지금, 만나러 갑니다>



이 작품에는 앳되고 청순한 모습이 인상적인 다케우치 유코가 엄마 미오 역을 맡아 감성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였고 개성 있는 마스크와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카무라 시도가 어설프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아빠 타쿠미 역을 맡았는데요.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가 더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배우들의 연기뿐만 아니라 일본 특유의 아련하고 청량한 배경들과 정적이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여주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여운을 남기는 스토리로 더 로맨틱한 겨울밤을 만날 수 있답니다.



겨울을 녹일 감동을 담은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루이까또즈가 함께하는 ART NIGHT. 와인 케이터링과 함께 <랑데부, 그녀를 만나다> 전시 특별 도슨트 기회까지! 이 모두를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루이까또즈 페이스북에서 참여해보세요!



<ART NIGHT with LOUIS QUATORZE>


그녀를 만나다 x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8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고 계신가요?


겨울을 따스하게 녹여줄 영화 '지금, 만나러갑니다'

낭만과 달콤한 와인 & 치즈가 함께하는

루이까또즈 ART NIGHT에서 진한 감동과

여운이 남는 로맨틱한 겨울밤을 즐겨보세요.


응모방법

루이까또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ART NIGHT에 함께 가고 싶은 연인 또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초대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https://goo.gl/cQ1VJd


응모기간

1/16 (화) - 1/19 (금)


경품

 ART NIGHT 초대권 20장

(1인 동반 가능)


* 관람 정보

일시 : 1/25 (목) 19:00~22:30

장소 : Platform-L Contemporary Art Center B2F 라이브홀

프로그램 : 와인 케이터링 / 전시 '랑데부, 그녀를 만나다' 관람 /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관람 (재개봉작)


※ 간단한 와인 케이터링이 진행되며, 별도의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와인 케이터링이 진행되는 행사이오니, 미성년자는 참석이 불가능합니다.

※ 당첨자 발표 후 1/23 (화) 14:00시 까지 당첨자 정보 미공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1/22 (월)

루이까또즈 페이스북 페이지




| 1 2 3 4 5 6 7 8 ··· 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