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시작되었다는 설렘이 지나고일상이 다시 시작되는 시간이른 아침부터 출근 준비로 지친 당신의 기분을 더 프레시하게 만들어줄 화사한 출근룩부드러운 핑크 코트와 퍼 디테일 스틸레토 힐그리고 툴루즈 멜라니 토트백으로 마무리한 포토그래퍼의 출근룩을 살펴볼까요?


■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오버코트 포인트

 

착장제품 바로가기 https://goo.gl/4aRj2G


추위를 잊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오버코트 스타일링. 전체적으로 밝은 컬러의 스타일에 블랙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진과 루즈한 터틀넥 니트, 앵클부츠와 함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톤온톤의 밝은 핑크, 코랄 컬러의 니트와 A라인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오버핏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여기에 블랙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으로 완성하면 모던함을 더해줄 수 있죠.




2018 S/S 툴루즈 라인의 새로운 네오코닉 토트백은 이전의 지퍼 스타일에서 내부 가죽 플랩으로 리뉴얼된 아이템으로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골드 컬러의 루이까또즈 시그니쳐 디테일과 체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캐비어 엠보 바디로 스크래치에 강해 데일리 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백입니다. 또한 라지 사이즈로 다양한 소지품들을 완벽하게 소지할 수 있죠.


■ 출근길을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줄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은 수납력이 우수한 라지 사이즈로 다이어리, 차 키, 지갑 등 급하게 챙길 것 많은 출근길에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또한 스퀘어 쉐입의 캐비어 엠보 바디로 기본적인 형태 또한 튼튼하게 잡혀있어 많은 짐을 넣어도 형태에 흐트러짐 없이 착용할 수 있죠.



보다 화려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풀한 페이크 퍼 목도리를 함께 매치해보세요. 차분한 핑크 컬러의 코트 스타일에 컬러풀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의 목도리를 더해주면 더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도, 무게감 있는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이 중심을 잡아줘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다양한 소품들을 알차게 담을 수 있는 루이까또즈의 툴루즈 네오코닉 토트백과 패셔너블한 오버코트로 더 빠르고 화사하게 아침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