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점퍼는 차가운 겨울 바람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막아주는 아우터죠. 특히 올 겨울에는 롱 패딩 열풍이 굉장합니다. 허벅지를 완전히 가려주는 롱 패딩은 보온성은 높지만 자칫 부해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나만의 멋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이색 패딩 점퍼 스타일을 소개하겠습니다!


■ 화사한 그린 컬러의 숏 패딩과 그레이 크로스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6TKRwo

 

화사한 컬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숏 패딩 코디룩입니다.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그린 컬러의 짧은 패딩에 부츠컷 데님 팬츠 그리고 시즌 트렌드인 삭스 부츠와 그레이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코디 스타일로 멋스러운 주말 나들이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최고급 가죽을 사용해 퀄리티가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의 알자스 크로스백입니다.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스타일로 뒷포켓이 있어 사이즈는 작지만 수납력이 좋습니다. 또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러블리한 핑크 컬러 숏패딩에 퍼 호보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9fsKun


캐주얼한 패딩은 자칫 잘못하면 옷차림에 신경쓰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숏 패딩은 러블리한 데이트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랍니다. 여기에 포인트 퍼 장식이 들어간 호보백을 더해주면 상큼한 매력까지 줄 수 있답니다.

 

 

겨울 코디를 화사하게 만들어 줄 독특한 디자인의 리옹 호보백입니다. 한쪽면에만 컬러감이 있는 퍼 장식이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가벼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 시크한 오피스룩에도 소화 가능한 하이넥 숏패딩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XmQuKA

 

블랙&화이트는 겨울 코디로 너무 차가운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따뜻한 핑크베이지 컬러와 블랙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했습니다. 시크한 오피스 룩에도 소화 가능한 하이넥 스타일의 블랙 숏 패딩은 클래식한 숄더백과도 멋스럽게 어우러집니다. 

 


미니멀하면서도 다양한 골드컬러 장식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알자스 라인의 숄더백입니다. 젊은층도 가볍게 들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로 캐주얼룩에도 오피스룩에도 두루 두루 잘 어울립니다. 시즌을 타지 않아 데일리백으로 활용도가 높죠.


추위에 몸도 마음도 절로 움츠러 드는 겨울, 패딩을 활용한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올겨울 누구보다 멋스러운 계절을 보내보세요!



[연말 선물/여자친구 선물] 진심에 가치를 더한 루이까또즈 연말 선물 아이템

[연말 파티룩/연말 모임] 화려한 연말 파티를 위한 파티룩 스타일링

[페이크 퍼/겨울 코디] 진짜보다 멋스럽다! 페이크 퍼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