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 리얼 퍼가 아닌 페이크 퍼를 소재로 한 F/W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부 패션 브랜드는 앞으로 리얼 퍼가 아닌 페이크 퍼만 사용해 디자인할 것이라고 발표를 하기도 했는데요. 페이크 퍼의 소재 또한 발전을 거듭해 리얼 퍼 못지않게 부드럽고 따뜻하며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무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은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페이크 퍼 코디 스타일을 소개하겠습니다.


■ 그레이 퍼 재킷과 클래식한 골드 체인백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fWSLQn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의 퍼 재킷에 원피스를 매치했습니다. 짧은 원피스에 무릎 위까지 오는 하이 롱부츠를 매치하면 하체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룩의 마지막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골드 체인백으로 장식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니스 라인의 숄더백입니다. 감각적인 모노그램과 PVC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줄 수 있습니다. 자칫 올드해보일 수 있는 쉐입을 컬러 콤비로 젊은 감각으로 풀어낸 아이템인데요. 탈부착 가능한 참 장식이 달려있습니다. 


■ 심플한 퍼 재킷을 매치한 캐주얼 룩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NcJrNm


니트와 데님 팬츠 코디로 캐주얼하면서도 심플한 퍼 재킷과 퀼팅 숄더백을 더해 클래식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룩입니다. 스니커즈 대신 앵클부츠를 코디해 캐주얼룩뿐 아니라 오피스 룩으로도 소화할 수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감으로 어느 착장에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페미닌한 디자인의 샹베리 숄더백입니다. 숄더백 하단은 크고 작은 퀼팅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스퀘어의 볼드한 앞장식은 고급스러운 도금처리가 되어 연말 파티룩에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이트 퍼 재킷 투피스 룩

 

 

착장제품 바로가기 > https://goo.gl/DbkZEf

 

12월이 되면서 연말 모임으로 인해 바쁜 한주를 보내는 분들 많으시죠? 보트넥으로 우아한 느낌이 드는 니트 상의에 레이스 스커트 그리고 깔끔한 화이트 퍼 재킷을 매치한 룩입니다. 여기에 클래식하면서도 포인트 컬러인 숄더백을 더해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연말 파티나 데이트 룩으로 연출해도 예쁠 것 같죠?

  


전체적으로 감각적인 퀼팅 디자인이 믹스되어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함을 느낄 수 있는 뉴 샹베리 라인 숄더백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흔하지 않은 그린 컬러로 어두운 계열의 옷을 많이 입는 겨울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페미닌룩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소화가 가능하답니다.

 

올겨울은 진짜 리얼 퍼보다 멋스럽고 착한 페이크 퍼 아이템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한 스타일링을 즐겨보세요!



[참장식/퍼 액세서리] 일상에 더하는 복슬복슬한 매력, 루이까또즈 퍼 아이템

[직장인 패션/데일리룩] 패턴만 있으면 코디 끝! 액세서리 없이도 완벽한 패턴 스타일링

[겨울코디/스웨이드 롱부츠] 돌아온 부츠의 계절, 시선을 압도하는 롱부츠 스타일링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