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움츠러 드는 겨울에는 몸으로 느껴지는 따뜻함 만큼이나 시각적인 보온의 힘도 중요합니다. 보기만해도 따스해지는 퍼(FUR) 소재의 액세서리가 겨울철에 인기를 끄는 것도 이 때문인데요. 작고 앙증맞은 퍼 장식의 키링이나 포근한 옷을 입은 가방도 사랑스럽게 느껴는 요즘, 당신의 일상에 따스함을 전해줄 루이까또즈 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보들보들한 퍼 소재의 키링으로 가방에 포인트를

 


보들보들한 퍼 소재의 키링은 가장 손쉽게 따뜻한 매력을 가방에 더할 수 있는 방법이죠. 최근에는 보다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키링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그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오랫동안 들어오던 가방도 작은 액세서리를 하나 더하면 새로운 매력의 아이템으로 변신이 하능하죠!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오버 사이즈의 리얼 퍼 참장식입니다. 겨울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인데요. 방향에 따라 달리 보이는 컬러로 톡톡 튀는 매력을 더할 수 있죠. 또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폭스 폼폼입니다.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로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으로 연령대에 관계 없이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마음까지 포근한 퍼를 입다



퍼 소재의 키링으로 익숙해진 핸드백에 변화를 줬다면, 이제는 퍼를 입은 핸드백으로 따뜻함을 손에 들어보세요. 겨울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면서도 포근한 매력까지 챙길 수 있는데요. 어떤 참장식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그 분위기가 달라져 매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시즌 메가 트렌드인 퍼를 활용한 리옹 라인의 호보백입니다. 트렌디함을 부각시킨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볍고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터치감이 굉장히 부드러운 양털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죠. 또 카키와 블루 컬러의 두 가지 컬러로 그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요. 퍼를 한 쪽 면에만 사용해 두가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다른 계절보다도 퍼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겨울인데요. 멋스러운 퍼 아이템으로 멋을 낼 수 있는 이 계절을 루이까또즈 퍼 아이템과 더욱 패셔너블하게 완성해보세요!



[겨울 코트 스타일링] 겨울 패션의 정석, 매혹적인 코트 스타일링

[겨울코디/스웨이드 롱부츠] 돌아온 부츠의 계절, 시선을 압도하는 롱부츠 스타일링 팁

[겨울 코트 스타일링] 겨울 패션의 정석, 매혹적인 코트 스타일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