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핸들로 손에 가볍고 들고 다닐 수 있는 토트백.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도 그 활용도가 높아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소재와 크기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랩을 더하면 숄더백으로 매치할 수 있어 언제 어디에서나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 직장인의 필수 아이템, 클래식 토트백



토트백은 무엇보다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췄으면서도 옷 매무새를 해치지 않기 때문에 오피스룩과 함께 매치하기 좋습니다. 멋스러운 가방 하나만 잘 갖춰두면 데일리룩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는 효자 아이템이 되기도 하는데요. 스트랩을 더하면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룩에 활동성을 더할 수 있죠.



서류도 거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툴루즈 토트백. 어디에나 두루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와 깔끔한 선처리로 자주 손이 갈 아이템인데요. 플라워 참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 더욱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답니다. 조금 더 부드러운 쉐입을 자랑하는 다크 그린 컬러의 툴루즈 토트백은 매일 들기 좋은 미디움 사이즈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데요. 퍼 장식이나 스카프 등을 핸들에 묶어주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해 TPO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죠.


■ 나만의 개성을 담은 유니크한 토트백

 


평범한 가방을 들기 보다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가방을 원한다면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를 준 토트백을 선택해 보세요. 특유의 빈티지한 멋이 있는 패치 워크는 별다른 장식이 없더라도 그 자체로 독특한 멋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과하지 않은 느낌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죠. 또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퍼 소재를 입은 핸드백도 요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포근한 느낌으로 니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답니다.



수공예 작업으로 만든 자수 패치 워크가 트렌디함을 느끼게 하는 툴루즈 토트백입니다. 아담하지만 실용적인 사이즈와 내부 구성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인데요. 금요일을 위한 포인트로, 주말 나들이를 위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답니다. 또 한쪽 면에 퍼 소재로 포인트를 준 리옹백은 그 터치감이 굉장히 부드러운데요. 겨울철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죠.


언제 어디에서나 멋스럽게 들기 좋은 루이까또즈 토트백. 핸들만 가볍게 잡아 토트 스타일로 매치하거나, 스트랩을 더해 숄더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데요.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루이까또즈 토트백으로 올겨울 누구보다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세요!



[가을축제/데이트룩] 늦가을을 만끽하자!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 축제 즐기기

[원피스스타일링/소개팅룩] 소개팅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원피스 스타일링

[핸드백 추천/체인백] 다양한 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체인백 소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