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오는 바람에 괜스레 센치해지는 가을. 이런 쓸쓸한 기분이 들때면 여성들은 괜히 멋을 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여자의 행복 지수는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작은 주얼리나 핸드백 등의 요소 하나에 높아지기도 하죠. 여기에 세련된 무드까지 갖추고 싶다면 어느 룩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루이까또즈 체인백을 매치해 보세요.


■ 가을 모던룩에 엣지를 더하는 루이까또즈 뉴 시그니처 백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더 인기를 끄는 가을 모던룩. 남녀 할 것 없이 그레이, 브라운, 버건디 등 채도가 낮은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죠.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모던룩은 계절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매력이 있는데요. 여기에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뉴 시그니처 패턴을 더한 니스 라인의 숄더백을 매치하면 우아한 느낌을 주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뉴 시그니처 백'은 기존 루이까또즈의 모노그램에 음영효과를 줘 입체감을 부여한 '쉐이딩 모노그램'을 적용해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이 한층 깊어졌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컬러 콤비를 더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이템으로 젊은 연령층에게 잘 어울린답니다.


■ 페미닌함이 돋보이는 샹베리 숄더백

  


볼륨감 넘치는 체인 숄더백은 중요한 자리의 수트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락시크 무드의 가죽 재킷과도 잘 어울리죠. 그만큼 다양한 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것이 체인백인데요. 클래시컬한 분위기를 자아낼 뿐만 아니라 여성미까지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패션을 아는 여성이라면 꼭 하나쯤은 소장해야 하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모던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잘 어우러지는 샹베리 라인의 숄더백입니다. 크고 작은 퀼팅들이 믹스돼 클래식함과 페미닌함이 돋보이는 아이템인데요. 체인 길이에 따라 숄더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로 매치할 수 있답니다.


루이까또즈 체인백은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한 매력으로 연령대에 관계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한 번 소장하면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어 자주 손이 가는 아이템이랍니다. 더욱 짙어지는 가을, 루이까또즈 체인백과 함께 오늘의 행복 지수를 높여보세요!



[가을코디/지갑추천] 패셔니스타 으네무드가 선택한 루이까또즈 아이템은?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룩에서 배우는 리얼웨이 스타일링

[트렌치코트/가을코디] 찬바람과 함께 찾아온 가을 잇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신상지갑추천/20대 지갑] 감각있는 여자의 지갑은? 패셔너블한 루이까또즈 지갑 추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