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을날과 만난 재즈 음악의 선율은 깊어가는 이 계절을 물들일 최고의 조합이죠. 올가을에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축제들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휴식과 자연 그리고 음악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은 이곳을 찾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곤 하죠. 축제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10월! 루이까또즈와 함께 뮤직 페스티벌에서도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 시선을 끄는 나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 포인트



화려한 축제를 위한 스타일링은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전체적인 의상을 모노톤 혹은 무채색의 심플한 룩을 선택했다면, 가방만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 끌 수 있는 생기 있고 화려한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혹은 페스티벌 내내 맛있는 음식과 음료 등을 구입 시 함께할 지갑 아이템에 귀여운 캐릭터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테슬 포인트로 나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크고 작은 퀼팅을 믹스하여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샹베리 숄더백입니다.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소재의 터치감이 훌륭한 제품인데요. 비비드 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체적일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죠. 또 깔끔한 선처리가 시크한 감각의 툴루즈 여성 장지갑입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들기 좋은 아이템으로 원판과 내피의 컬러 배색이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데요. 여기에 동일 색상의 유니크한 태슬이 있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입니다.


■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을을 머금은 핸드백 

  


뮤직 페스티벌을 100% 즐기기 위해서는 가지고 가야 할 다양한 물건들이 있죠. 푸른 잔디밭 위에서 여유롭게 음악을 감상하기 위한 휴대용 돗자리, 따사로운 가을 햇볕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선글라스, 그리고 일교차가 심한 요즘 저녁까지 이어질 축제를 즐기기 위해 가볍게 걸칠 카디건 등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의 핸드백은 페스티벌에서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감각적인 모노그램 PVC 소재가 젊고 세련된 고급 캐주얼 라인 니스 토트백입니다. 기존의 리옹 쉐입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내부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인데요. 가을볕에 그을린 듯한 컬러와 감각적인 모노그램 패턴의 조화가 멋스러워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죠. 깊은 컬러가 고급스러운 클래식 엘레강스 라인 보르도 숄더백입니다. 캐쥬얼룩뿐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자석으로 여며져 있어 여닫기 편리한 아이템인데요. 가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와인 컬러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적인 제품이죠.


따뜻한 햇살 아래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 축제로 가득한 이 가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든 뮤직 페스티벌과 잘 어울리는 루이까또즈의 아이템과 함께 축제를 즐길 준비를 마치세요! 



[신상지갑추천/20대 지갑] 감각있는 여자의 지갑은? 패셔너블한 루이까또즈 지갑 추천

[트렌치코트/가을코디] 찬바람과 함께 찾아온 가을 잇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스카프 매는 법/스카프 추천] 돌아온 스카프의 계절, 스카프 활용 스타일링

[가을코디/지갑추천] 패셔니스타 으네무드가 선택한 루이까또즈 아이템은? 18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룩에서 배우는 리얼웨이 스타일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