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패션 인플루언서 으네무드(@enemood). 패셔너블하고 에너지 넘치는 그녀의 일상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특히 그녀가 입고 드는 패션 아이템들은 매번 화제를 몰고 다닐 정도로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데요. 패션 피플들의 축제인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어떨까요? 그녀로 인해 수많은 패피들과 스트릿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가 열광하는 그곳에, 루이까또즈가 함께 동행했습니다.


■ 서울패션위크를 위한 으네무드의 빛나는 스타일링

  


수많은 인파 속 플래시 세례를 받기 전 그녀가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찾은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의 아트샵입니다. 그녀가 이곳을 찾은 이유는 그녀만의 멋진 스타일링을 위한 패션 아이템들이 가득하기 때문인데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의 루이까또즈 핸드백에서부터 프랑스 주얼리 디자이너의 액세서리까지 으네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한 모든 아이템들이 모여있죠.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자켓에 블랙 리본 벨트로 포인트 줘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한 으네무드의 레트로 스타일링. 과연 이 멋진 룩에 더할 가방은 무엇일지 궁금한데요. 루이까또즈의 이번 시즌 신상 핸드백과 함께 캐릭터 루루, 루미, 루키를 함께 매치해도 그녀의 룩과 참 잘 어우러지죠?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는 루이까또즈 제품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그녀를 위해 준비된 완벽한 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제 그녀는 패션위크에서 주목받을 아이템을 선택할 차례겠죠?


[(좌)품번: HL3TL17BL, 가격: 228,000원/(우)품번: HL3TL16RE, 가격: 428,000원]


시크한 블랙 컬러의 툴루즈 클러치백. 깔끔한 선처리로 미니멀한 감각의 세련된 핸드백이죠. 쿠션 팩트와 립스틱 등 메이크업을 수정할 화장품을 거뜬히 수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 그 활용도가 높답니다. 비비드한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툴루즈 크로스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참 장식이 멋스러운 아이템인데요. 수납 공간이 잘 나누어져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하기에 좋답니다.


툴루즈 클러치백(블랙) > https://goo.gl/gdJbaW

툴루즈 크로스백(레드) > https://goo.gl/cBR9VB




이제 서울패션위크에서 터지는 플래시 앞에 당당하게 설 모든 준비를 마친 으네무드. 이제 18 S/S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DDP로 향하게 되는데요. 루이까또즈와 함께하는 주목받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