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열흘간의 길고 긴 추석 연휴가 드디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황금연휴에는 많은 인파가 출국을 위해 공항에 몰릴 예정인데요. 여행은 출발하기 전 준비하는 과정이 더 즐겁다는 말이 있죠. 가슴 설레는 여행을 앞두고 짐을 챙기면서 어떤 가방을 가져가야 할지 고민된다면 오늘 소개할 루이까또즈의 활동성과 멋을 모두 고려한 아이템을 주목하세요!


■ 넉넉한 수납 공간의 미디엄 사이즈 백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여행 시 소지해야 할 물건들이 많습니다. 지갑과 카메라, 보조 배터리, 선글라스 등 여러 소지품들을 수납할 넉넉한 사이즈의 백은 여행 시 하나쯤 챙겨가면 유용한 아이템인데요. 특히 어깨에 걸칠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의 백은 수납뿐 아니라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어 활동성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좌) 품번: HL1LY06TA, 가격: 398,000원/(우) 품번: HL3NI21TA, 가격: 518,000원] 


가볍고 실용적인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인 리옹 호보백. 자카드 원단 소재에 로고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더욱 영한 느낌을 주는 제품인데요. 내부에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가 있어 수납이 편리하답니다. 감각적인 모노그램을 사용한 젊고 세련된 고급 캐주얼 라인 니스 숄더백입니다. 수공예적 기법의 매듭 꼬임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장인 정신이 엿보이는 백인데요. 지퍼칸과 양 사이드 포켓칸이 있어 실용성이 뛰어난 아이템이랍니다.


리옹 호보백(탠) >  https://goo.gl/DCze9A

니스 숄더백(탠) > https://goo.gl/qBiAES




■ 인생샷을 선물할 가볍고 멋스러운 미니백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꼭 남겨야 할 인생 샷을 위해서는 멋스럽고 가볍게 들기 좋은 미니백이 유용합니다. 특히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미니백은 여행 시 활동성까지 생각한 실용적인 백인데요. 여행 중 다양한 착장에도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의 미니백은 작지만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이죠.


[(좌) 품번: HL3BX01TA, 가격: 518,000원/(우) 품번: HL3AL02BL, 가격: 418,000원] 


세련된 컬러가 우아한 클래식 엘레강스 라인 보르도 크로스백입니다. 심플한 쉐입에 금속 바장식이 포인트인 핸드백으로 클러치로도 활용 가능한데요. 내부와 앞 포켓이 있어 수납까지 용이한 제품이랍니다. 최고급 가죽과 다양한 장식과의 조화가 클래식한 알자스 크로스백입니다. 시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랍니다.


보르도 크로스백(탠) >  https://goo.gl/4AS84o

알자스 크로스백(블랙) > https://goo.gl/aB454v



생각만 해도 즐거운 여행을 앞둔 지금, 여행지에서도 항상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루이까또즈 가방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 되세요!





[프랑스 여행지 추천/쁘띠 프랑스] 동화 속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프랑스 도시, 알자스

[여름 휴가 패션/젯셋족] 자유로운 격식을 입다. 떠오르는 바캉스 패션, 젯셋룩 스타일링

[17FW/신상 가방] 가을이 사랑한 루이까또즈 신상 핸드백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