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서 부쩍 스타일링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이제는 여름내 입었던 짧고 가벼운 옷보다는 계절의 멋이 담긴 옷이 더 눈에 띄는데요. 진정으로 멋을 아는 분들이라면 가방도 계절에 변화에 따라 선택하는 것도 잊지 않죠. 직장인의 경우 대부분 과감하거나 너무 튀는 스타일링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데일리백 선택에 더 신중한데요.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룩에 어우러지는 루이까또즈와 함께라면 가을 스타일링이 어렵지 않답니다.


■ 멋스럽게 툭- 양손이 자유로운 숄더백 



여름에는 강한 컬러로 포인트가 되는 컬러의 핸드백이 주를 이뤘다면 가을에는 계절의 차분함을 머금은 컬러가 주인공이 됩니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그린도 분위기를 더해 멋스러워졌고, 가을 햇볕에 그을린 듯한 탠 컬러도 매력적인데요. 이러한 가을 컬러들을 활용한 숄더백은 어깨에 툭 컬쳐 세련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 넉넉한 수납 공간의 활용은 숄더백만이 가진 매력이죠.


[(좌) 품번: HL3LO07DGR, 가격: 538,000원/(우) 품번:  HL3NI21TA, 가격: 518,000원]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소재의 루아르 호보백. 볼륨감 있는 바디로 우아한 느낌을 주는 핸드백으로 다양한 착장에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루이까또즈의 뉴 시그니쳐 패턴을 적용해 더욱 멋스러워진 니스 숄더백. 매듭 꼬임을 수공예적 기법으로 표현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젊고 세련된 느낌으로 직장인의 데일리백 뿐만 아니라 이지 스타일링 룩에도 잘 어울리죠.


루아르 호보백(딥 그린) >  https://goo.gl/EzSBtG

니스 숄더백(탠) > https://goo.gl/qBiAES



■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만능 토트백

  


언제나 멋스러운 쉐입을 유지하는 토트백도 직장인의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핸들을 무심하게 잡아 시크하게 연출이 가능한데요. 쉐입이 잘 잡혀 있기 때문에 흐트러짐 없이 내부 공간을 정리할 수 있죠. 스트랩을 더하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동성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사랑받는 아이템입니다.


[(좌) 품번: HL3TL06MOG, 가격: 548,000원/(우) 품번: HL3LO02RE, 가격: 598,000원]


깔끔한 선처리가 단정한 느낌을 주는 툴루즈 토트백은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죠. 플라워 참 장식은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주는데요. 활동성에 따라 스트랩을 더해주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또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루아르 토트백. 루이까또즈 브랜드 로고에 수공예적인 매력을 더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데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져 캐주얼룩에도 두루 매치가 가능하답니다.


툴루즈 토트백(문 그레이) > https://goo.gl/ThPcfm

루아르 토트백(레드) > https://goo.gl/63RmFn



매일 아침 출근룩이 고민된다면 미니멀한 룩에 루이까또즈 핸드백을 더해보세요. 세련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줘 언제 어디에서나 멋스러운 오피스레이디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테니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