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가을이 머지 않았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올가을에는 작년부터 이어져 온 화려하고 복잡한 맥시멀의 시대가 계속될 예정인데요. 최근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가지 색만 사용하는 모노크롬 룩이 주목을 받고 있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스타일링이 트렌드로 대두되는 재밌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죠. 서로 다른 매력의 두 트렌드 중 올가을, 당신을 멋스럽게 완성할 스타일링은 무엇인가요?


■ 조금 더 과하게, 조금 더 강렬하게! '맥시멀리즘(Maximalism)'



이번 가을에도 대세는 맥시멀리즘입니다. '맥시멀리즘(Maximalism)'은 보다 화려하고 강렬한 문화·예술적 경향으로 과장된 디자인, 화려한 색감, 유니크한 소재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죠. 컬러나 디자인에 국한되지 않는 맥시멀리즘은 컬러, 패턴, 소재 등의 감각 있는 조합을 통해 완성할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과장된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독특한 장식이나 스트랩 등을 활용하면 손쉬운 스타일링이 완성할 수 있습니다.



[(좌)품번: HL3TL12RE, 가격: 408,000원/(우)품번: HL3TL02DGR, 가격: 478,000원]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툴루즈 토트백.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디자인이지만 독특하고 귀여운 루루 참장식을 더하면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으로 변신을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려하고 과장된 디자인의 룩을 연출했다면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핸드백을 매치하는 것이 좋은데요. 2017 가을 트렌드 컬러를 담은 툴루즈 토트백은 부드러운 착용감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툴루즈 토트백(레드) > https://goo.gl/PG8M4A

루루 참장식(블랙) > https://goo.gl/PG1ED5

툴루즈 토트백(다크 그린) > https://goo.gl/HMzbeX



■ 무심한 듯 시크하게 '모노크롬(Monochrome)' 룩

  


강렬한 인상을 준다는 점에서 맥시멀리즘과 그 맥락을 같이하는 듯 하지만 굉장히 신경 쓴 듯 한 맥시멀리즘과는 달리 모노크롬(Monochrome) 룩은 신경쓰지 않은 듯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 가지 컬러만 활용해 스타일링하는 모노크롬 스타일은 어떠한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블랙&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등의 모노톤은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슈트에 활용한다면 지적인 느낌의 오피스 우먼의 룩이 완성되죠.


(좌)품번: HL3TL06MOG, 가격: 548,000원/(우)품번: HL3TL02DR, 가격: 498,000원]


무채색의 모노톤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는 문 그레이 컬러의 툴루즈 토트백입니다. 서류도 거뜬하게 들어가는 실용적인 사이즈로 직장인을 위한 데일리백으로 손색이 없는데요. 플라워 참을 더해 페미닌한 매력을 더했죠. 또 올가을을 이끌 트렌드인 다크 레드 컬러의 툴루즈 토트백은 레드 미니 드레스 또는 점프 수트와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감각적인 컬러로 데일리룩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툴루즈 토트백(문 그레이) > https://goo.gl/JMABRv

툴루즈 토트백(다크 레드) > https://goo.gl/JujrJQ



'가을은 패션의 계절' 이라는 말처럼 돌아오는 가을에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우리 눈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보다 트렌디해진 루이까또즈와 함께 멋스러운 가을 룩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