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Reset’의 마음가짐으로 다시 출발 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 봄으로 접어들었습니다. 루이까또즈에서는 3월 5일자로 기존 블로그를 새로이 리뉴얼 했는데요. 기존 블로그 보다 컨텐츠의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 2012 문화프로젝트인 ‘루이까또즈 컬처살롱’시작과 함께 ‘Marketing’ 카테고리가 생성되었다는 점이 새 블로그의 가장 큰 변화입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업데이트 소식

블로그의 운영 목적은 브랜드에 관해 속속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것에 있지만 고객과의 소통에도 중요한 의미가 있습니다. ‘루이까또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흥미있어 하는  분야를 고심하여 선정하고, 관련 컨텐츠를 만들어 냄으로써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역할을 블로그가 담당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루이까또즈에서는 트렌드에 발 맞추어 블로그에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있는데요. 리뉴얼 된 블로그에서는 새로이 올라온 컨텐츠가 눈에 띄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디자인을 했습니다.


루이까또즈 컬처살롱 ‘Marketing’

루이까또즈의 2012년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본격적인 문화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입니다. ‘루이까또즈 컬처살롱(LOUIS QUATORZE CULTURE SALON)’ 이라는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음악, 영화, 전시,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문화 행사를 직접 기획 실행함으로서 브랜드가 가진 ‘이지적 우아함’의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된 연간 프로젝트인데요. 
이에 맞추어 앞으로 진행될 모든 문화 프로젝트를 들여다 볼 수 있는 ‘Marketing’카테고리를 신설하였습니다. 컬처살롱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로라피지 내한공연>을 신호탄으로 앞으로 펼쳐질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행사에 관한 소식을 ‘Marketing’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루이까또즈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Event&Notice에 업데이트되는 루이까또즈의 소식들에 주목해 주신다면 당첨의 행운을 거머쥘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리뉴얼 된 블로그와 루이까또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