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루이까또즈X생블랑쉬 라이프 스타일 컨셉 스토어, 루이까또즈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패션과 뷰티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곳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루이까또즈 현대 디큐브시티점 매장 곳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기초화장품 생블랑쉬의 제품부터 곧 공개되는 루이까또즈 17 S/S 컬렉션 제품까지 함께 만나보세요!


■ 뷰티와 패션 그리고 예술을 담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생블랑쉬', 뷰티와 패션 그리고 예술의 영향을 받아 패션의 도시 서울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을 가진 '호랑이 크림'이 있죠. 호랑이 크림과 함께 '호랑이 마스크팩'의 호랑이 일러스트는 화장품 브랜드로서는 다소 독특하다고 느껴질 만큼 예술적인 패키지를 자랑합니다.



독특하면서도 멋진 이 호랑이 일러스트는 대세 아티스트 김세동 작가와 함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작품으로 뷰티와 예술을 함께 담은 화장품인데요. 생블랑쉬의 예술적 요소는 매장 곳곳에 비치된 생블랑쉬 아트워크를 통해서도 엿볼 수 있는데요. 루이까또즈 현대 디큐브시티점에서도 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완성하는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생블랑쉬의 아트워크와 루이까또즈 컬렉션의 조화를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기존에는 만나볼 수 없었던 멋진 미의 여신, 비너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걸크러쉬 무드가 느껴지는 비너스와 어떤 여성이라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알자스 사첼백과 숄더백으로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완성하는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졌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깔끔한 선을 따라 가다보면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에서 시선이 멈추는 툴루즈 토트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7 S/S 툴루즈 컬렉션으로 DIY가 가능한 참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핸드백이죠.

지금까지 루이까또즈와 생블랑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진 현대 디큐브시티 매장을 만나봤는데요.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해 어느 것 하나 포기할 수 없는 패션과 뷰티가 그리는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