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은 묵은 해를 떠나 보내고 새해 아침을 맞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 년간 입었던 교복을 벗고 성인으로 한걸음 다가서는 스무 살 예비 대학생들에게는 이번 설은 이전과는 다른 의미로 다가올텐데요. 오늘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새내기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설날 선물로 인정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졸업, 입학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새내기 명절 선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캠퍼스 여신을 위한 상큼발랄 데일리 아이템

  


수험생활 내내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다녔을 예비 여대생들에게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핸드백은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인데요. 풋풋한 새내기 패션에 잘 어울리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내부 수납 공간을 갖춘 핸드백은 선물하는 이의 센스를 엿볼 수 있게 하죠. 뿐만 아니라 봄을 닮은 다채로운 컬러의 지갑은 새내기의 상큼함을 더욱 배가 시켜줄 수 있답니다.


[1.품번: HL1TL06SDG, 가격: 528,000원/2.품번: HK4NI01PI, 가격: 328,000원/3.품번: SL1AL08YE, 가격: 148,000원/4.품번: SK4TL02GBU, 가격: 218,000원]


시원하고 가벼운 펀칭 디테일을 전면에 넣은 툴루즈 토트백입니다. DIY가 가능한 참을 원하는 곳에 연출할 수 있는데요. 미니멀한 감각의 세련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새내기를 위한 아이템입니다. 전공 서적에서 파우치까지 넣을 수 있는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니스 숄더백인데요. 루이까또즈의 그랑자뜨 패턴과 핑크 컬러배색이 포인트가 되어 준답니다.


새내기의 봄을 닮은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툴루즈 미니지갑, 진주와 큐빅 장식으로 화사한 감각을 자랑하는데요. 지폐칸 안 쪽에 카드칸 2개가 있어 교통카드나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넣어둘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랍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로고체 장식이 고급스러운 툴루즈 중지갑은 다양한 수납이 필요한 여대생의 필수 아이템인데요. 부드러운 촉감과 밝은 컬러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죠.



툴루즈 토트백(샌드 그레이) > https://goo.gl/ulf8Op

니스 쇼퍼백(핑크) > https://goo.gl/WlQr0M

알자스 여성미니지갑(옐로우) > https://goo.gl/7Pgh8n

툴루즈 여성중지갑(그레이시 블루) > https://goo.gl/s2WRjP



■ 훈훈한 새내기를 위한 스타일리시 아이템

  


이번에는 훈훈한 대학생 오빠로 거듭날 수 있는 스타일리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전공서적과 노트북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데일리 아이템을 갖추는 것이 바로 훈남 대학생의 필수 요건(?)이 아닐까 싶은데요. 패션을 아는 남자의 첫걸음, 클래식한 매력과 트렌디함을 갖춘 루이까또즈와 함께 하세요!


[1.품번: MK4YO01KH, 가격: 438,000원/2.품번: ML1AH03BL, 가격: 468,000원 /3.품번: SL1TH08BU, 가격: 158,000원/4.품번: SSK4NH72GA, 가격: 158,000원]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리옹 백팩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캐주얼해 대학생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캐주얼보다는 미니멀한 룩을 선호하는 대학생이라면 알자스 남성 백팩을 선택해 보세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직장인의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노트북과 태블릿PC도 거뜬하게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랍니다.


이번에는 남자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지갑 아이템을 만나볼까요? 플랫폼-엘 아트센터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툴루즈 남성지갑, 깔끔한 선처리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랑하죠. 감각적인 모노그램과 가죽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하면서도 영한 스타일의 니스 남성지갑, 다양한 수납칸으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아이템인데요. 연령대에 상관없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죠.



리옹 옴므 백팩(카키) > https://goo.gl/y563ME

알자스 옴므 백팩(블랙) > https://goo.gl/78feBz

툴루즈 남성 반지갑(블루) > https://goo.gl/qPKttK

니스 남성 반지갑(그레이) > https://goo.gl/263oCb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서던 캠퍼스의 첫느낌을 기억하시나요? 첫 수강신청, 동기와의 어색한 첫 인사 그리고 처음 치뤄본 전공시험까지  그 처음과 시작은 언제나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 있는데요. 새로운 출발선에 선 예비 대학생들을 위해 이번 명절에는 새로운 시작을 향한 진심 어린 응원이 담긴 센스 있는 선물을 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