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백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의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예정입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평범함을 거부하는 디자인의 미니백은 마치 액세서리와 같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에서나 빛나는 당신의 룩을 위한 루이까또즈 미니백을 소개합니다!


■ 세련된 직장인을 위한 미니백

  


무채색 컬러의 옷이 주를 이루는 겨울 룩에 컬러감이 있는 미니백을 더하면 룩의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미니백은 여대생의 데일리백으로도 직장인의 오피스룩에도 잘 어우러지는데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퍼 참 장식을 더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좌)품번: HK4AL16BLP, 가격: 428,000원/(우)품번: HK4AL16STG, 가격: 428,000원]


체인끈과 가죽끈 두 방식으로 착장이 가능한 알자스 숄더백입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계절에 관계 없이 활용할 수 있는데요. 최고급 가죽에 다양한 골드 장식으로 우아한 느낌을 물씬 풍기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백 뿐만 아니라 참 장식 등을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알자스 숄더백(블러셔 핑크) > https://goo.gl/EYa7zr

알자스 숄더백(스틸 그레이) > https://goo.gl/f5Elyq



■ 따뜻한 느낌의 무스탕 소재의 미니백

  


추운 겨울에는 밍크나 퍼처럼 따뜻한 소재를 활용한 액세서리들이 많이 눈에 띕니다. 이 같은 소재와 핸드백의 믹스매치는 위트 있는 포인트가 되어줄 수 있는데요. 이처럼 매력적인 미니백은 별도의 액세서리가 없더라도 룩에 활력을 주는 요소가 되어 주죠.


[(좌)품번: HK3TL06BLP, 가격: 558,000원/(우)품번: HK3TL06GBU, 가격: 558,000원]


겨울 시즌 무스탕 소재로 귀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툴루즈 숄더백입니다.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로 액세서리와 같은 룩의 포인트가 되어 주는데요. 부드럽고 밝은 컬러감으로 데이트룩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높여주는 스페셜 아이템이랍니다.


툴루즈 숄더백(블러셔 핑크) > https://goo.gl/kOH5q4

툴루즈 숄더백(그레이시 블루) > https://goo.gl/APkg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