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아름다운 도시들의 지명에서 모티브를 따온 라인의 핸드백으로 프랑스의 고급스러운 귀족 문화와 예술의 향취, 장인정신을 재해석해 일상 속에서 예술 작품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루이까또즈. 그 중에서도 샹베리 라인은 베르사유 궁전의 비대칭적 문양을 퀼팅 기법으로 표현해 클래식하고 페미닌한 감성을 완성했는데요. 아름다운 빛으로 빛나는 샹베리 라인을 지금 만나 보세요!


■ 가장 안전하고 즐거운 마을, 샹베리

  


프랑스 남동부 론알프 주의 사부아 데파르트망의 수도 샹베리(Chambéry). 알프스 산지의 골짜기에 위치해 있으면서 이제르강의 계곡과 론강의 계곡을 연결해 이탈리아·스위스 등지에 이르는 교통의 요지로 여겨지는 곳인데요. 지리적 이점으로 철강·화학·식품·알루미늄·섬유 등의 공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옛 가옥이 늘어서 있는 구시가를 비롯해 프란체스코회의 대성당, 사부아 공작가의 거성과 박물관 등의 유적지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샹베리는 18세기 프랑스의 사상가 장 자크 루소(Jean Jacques Rousseau)가 가장 안전하고 즐거운 마을로 칭송하며 10년간 지낸 곳인데요. 그가 살았던 '루소의 저택'은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답니다.


■ 돋보이는 퀼팅 패턴의 클래식함과 페미닌한 매력 

  


루이까또즈의 샹베리 라인은 퀼팅 패턴이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여성스러운 매력과 골드 스터드 장식의 고급스러움의 조화로 멋스러운 레이디 라이크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연령대에 관계 없이 시즌리스하게 착장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죠.


[1. 품번: HK3CB01BDW, 가격: 688,000원/2. 품번: HK3CB04GBU, 가격: 228,000원

/ 3. 품번: HK3CB02BDW, 가격: 488,000원/ 4. 품번: SK4CB03BU, 가격: 178,000원/ 5. 품번: SK4CB01BL, 가격: 238,000원]


넉넉한 사이즈로 매일 활용하기 좋은 보르도 와인 컬러의 샹베리 숄더백, 평소 짐이 많은 대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러운 퀼팅 패턴과 그레이시 블루 컬러가 화사한 샹베리 클러치백은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인데요. 손목 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보르도 와인 컬러가 멋스러운 샹베리 체인백은 시즌 리스하게 사용할 수 있고 오피스룩, 캐주얼룩 모두에 두루 잘 어우러져 자주 손이 갈 아이템이랍니다.


간편하면서도 수납이 용이한 샹베리 지갑도 빼놓을 순 없겠죠? 화사한 컬러로 기분이 좋은 블루 컬러의 반지갑은 지퍼로 여닫을 수 있어 내용물 분실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가 멋스러운 샹베리 장지갑은 많은 수납 공간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연령대에 상관 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샹베리 숄더백(보르도 와인) > https://goo.gl/39GMvC

샹베리 클러치백(그레이시 블루) > https://goo.gl/1Wr7EU

샹베리 체인 숄더백(보르도 와인) > https://goo.gl/G9imWV

샹베리 여성반지갑(블루) > https://goo.gl/MaBGtV

샹베리 여성장지갑(블랙) > https://goo.gl/De8Zrc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함이 돋보이는 샹베리 라인, 퀼팅 패턴의 믹스가 멋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이는데요. 심볼 장식이 포인트가 되어 줘 고급스러움까지 갖췄습니다. 여기에 더해진 감각적인 컬러감은 패션을 아는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기에 충분한데요. 연령대와 시즌에 관계 없이 미니멀한 매력이 돋보이는 샹베리의 매력을 경험해보세요.